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이슈

이재용 아나운서 전부인

반응형

이재용 아나운서 프로필 

 

 

이재용은 1966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수학교육학과를 졸업했으며  동 언론정보대학원 언론학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반응형

 

1988년 학사장교 12기로 임관하여 포병 장교의 신분으로 육군 비룡부대에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였으며, 1992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2018년 10월 MBC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반응형

이재용은 18살인 아들이 대학 진학 후 재혼을 하려고 했지만 나이도 있고 결혼을 계속 미루는 게 초혼인 아내에게 무책임한 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아나운서 이재용과의 결혼에 대해 아내 김성혜는 당시 어머니는 쿨한 반응이었지만  아버지는 결혼을 반대했다고 언급했다.하지만 실제로 남편을 만나고나니 오히려 더 좋아했었다 라며 덧붙이며 애정을 표현했다.

반응형



하지만 이재용은 재혼한 다음 해인 2011년 위암 판정을 받아 생사의 기로에 섰다.이재용은 2011년 건강검진을 했는데 암 진단을 받았다. 한번 더 검사를 해보라고 해서 좀 더 큰 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는데 똑같은 소견이 나오더라. 그래서 수술하게 됐는데 아내에게 미안했었다 라며 결혼(재혼)을 2010년에 했는데 2011년에 그런 일을 당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반응형


그런데 당시 아내 김성혜는 당신의 아이를 낳고 싶다는 소망을 바랬고  운명처럼 ‘늦둥이’ 아들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재용은 당장 죽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아이를 갖자는 아내의 말에 놀랐다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아내의 헌신적인 사랑과 늦둥이 아들 덕분에 이재용은 건강을 되찾아고 지금은 50대 중반의 나이에도 7세의 아들과 놀아주며 행복을 누리고 있다.